1. 오늘은 성령강림 후 둘째 주일입니다. 온세대예배(찬양- 마르다선교회)로 교회학교와 함께 예배드립니다. “성령의 열매는 사랑과 기쁨과 화평과 인내와 친절과 선함과 신실과 온유와 절제입니다”(갈 5:22-23/새 번역).
2. 오늘은 평신도 주일입니다. 예배지기(권사, 장로) 위임식을 합니다.
3. 주일예배 직후 권사(김국성, 우미경, 이금순) 취임 예식을 합니다. 축하드립니다.
사회- 심승미 전도사/ 기도- 박희산 장로/ 덕담- 박병준 집사, 이정숙 권사, 이동옥 집사/ 축하연주- 교회학교.
4. 담임목사님은 6월 10일(수) 6.10항쟁 정부기념식에 초대받아 참석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