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색 동 주 보

색동주보 (2026년 6월 14일, 성령강림 후 제3주일, 환경선교주일)

작성자노승혁|작성시간26.06.13|조회수62 목록 댓글 0

1. 오늘은 성령강림 후 셋째 주일입니다. “성령의 열매는 사랑과 기쁨과 화평과 인내와 친절과 선함과 신실과 온유와 절제입니다” (갈 5:22-23/새 번역).
2. 오늘은 감리교회가 정한 환경선교주일입니다. “교인은 환경을 사랑하고 보존하는 일에 솔선수범한다”(<교리와 장정> [3-11] 교인의 의무, 9항) 
3. 다음 주일(6.21) 애찬 후에 ‘고전희곡낭독’모임(홍성헌 선생)을 합니다. ‘현자 나탄’을 함께 읽겠습니다. 여러분의 참여를 기대합니다. 
4. 담임목사님은 6월 15일(월)-17일(수)에 감리교 평화순례(강화 교동도-파주 임진각)에 참여합니다.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