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0607 아동부 예배

작성자심승미|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엠마오 가는 길(이영미) 작성시간26.06.08 아이들이 연주한 어메이징그레이스... 울면서 들었습니다. 우리 아이들 귀하고 고맙습니다.
    그리고 정성껏 축하연주를 준비해주신 이세희집사님께도 정말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아리~~정선 작성시간26.06.08 제가 처음 교회에 왔을 때 주일학교 학생이 저희집 막내를 포함 2명이었는데 이제는 열 손가락이 모자라 보고있음 그냥 웃음이 먼저 납니다. 동안 주일 학교를 위해 애써주신 많은 분들의 고민과 기도.봉사로 이루어진 결과라 생각합니다. 참으로 감사드려요. 꾸벅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