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가루 오감활동🫶😍 작성자향나무반|작성시간26.06.05|조회수1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윤이가 밀가루가 낮설어 우는모습이 보이긴 하지만시간이 조금 지나니 익숙해하며 밀가루 탐색하고재밌게 활동 하는 모습도 보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