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향나무 1반

밀가루 오감활동🫶😍

작성자향나무반|작성시간26.06.05|조회수10 목록 댓글 0

아윤이가 밀가루가 낮설어 우는모습이 보이긴 하지만
시간이 조금 지나니 익숙해하며 밀가루 탐색하고
재밌게 활동 하는 모습도 보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