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정으로 말해요 😄🫢😭😡 작성자향나무반|작성시간26.06.10|조회수1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서아 새친구가 우리반에 왔어욤~아윤이 루하처럼 너무 귀엽죵😍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