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느티나무 2반

♡선거놀이♡

작성자느티2반|작성시간26.06.07|조회수9 목록 댓글 0

에비후보들의 선거벽보 홍보후 선거놀이를 해보아요^^
투표용지에 누구를 선택할지 생각도 해보며 찍어보기도 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