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느티나무 2반

♡오감퍼포먼스 활동♡

작성자느티2반|작성시간26.06.10|조회수9 목록 댓글 0

제목:유리공주와 마귀할멈
동화를 듣고 동화속 주인공 공주를 구하려고 왕자로 변신!
칼 모형에 끼우기 활동도 하고 말을 타고 마귀할멈을 물리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