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느티나무 2반

♡사자 갈기를 꾸며요♡

작성자느티2반|작성시간26.06.12|조회수7 목록 댓글 0

사자의 생김새를 알아보고, 사자 갈기를 색종이로 찢어서 붙여 보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