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느티나무 2반

♡실외놀이♡

작성자느티2반|작성시간26.06.12|조회수10 목록 댓글 0

실외놀이를 나가다가 텃밭에 심어놓은 야채들이 잘 자라는 것을 보고 물도 주었어요
꽃들 사이로 날아다니는 나비를 보고 따라 다니며 놀이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