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도담반

6월 6일은 현충일♡

작성자도담반T|작성시간26.06.11|조회수13 목록 댓글 0

6월 6일 현충일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우리나라를 위해 희생하셨던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달해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손 태극기를 만들어 보았답니다!
교실에 있는 태극기를 보며
꼼꼼하게 색칠해 완성한 후
"감사합니다~!"하고 외쳐보았어요~
감사합니다~ 잊지 않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