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6일 현충일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우리나라를 위해 희생하셨던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달해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손 태극기를 만들어 보았답니다!
교실에 있는 태극기를 보며
꼼꼼하게 색칠해 완성한 후
"감사합니다~!"하고 외쳐보았어요~
감사합니다~ 잊지 않겠습니다🙌🏻
다음검색
6월 6일 현충일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우리나라를 위해 희생하셨던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달해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손 태극기를 만들어 보았답니다!
교실에 있는 태극기를 보며
꼼꼼하게 색칠해 완성한 후
"감사합니다~!"하고 외쳐보았어요~
감사합니다~ 잊지 않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