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체육시간에는
에어트램펄린으로 놀이해보았어요~
에어트램펄린 2개를 8모양처럼 둔 후
선생님의 손을 잡고 균형을 잡으며
걸어가보았어요~
그리고 커다란 에어트램펄린을
친구와 힘을 모아 열심히 굴려보기도 했어요~👍👍
또 에어트램펄린 위에서 신나게 뛰어놀며
즐거운 체육시간을 보냈답니다^^
다음검색
이번 체육시간에는
에어트램펄린으로 놀이해보았어요~
에어트램펄린 2개를 8모양처럼 둔 후
선생님의 손을 잡고 균형을 잡으며
걸어가보았어요~
그리고 커다란 에어트램펄린을
친구와 힘을 모아 열심히 굴려보기도 했어요~👍👍
또 에어트램펄린 위에서 신나게 뛰어놀며
즐거운 체육시간을 보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