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금요일에 비봉땅 자연체험을 다녀왔어요~😊
먼저 식용꽃과 과일을 이용해
알록달록 예쁜 카나페를 만들어보았어요^^
다양한 재료를 직접 올려보며
나만의 카나페를 완성하고 맛있게 먹어보았답니다!
자연 속을 걸으며 여러 가지 꽃을 채집한 후
꽃팔찌도 만들어보았어요~
“예쁜 꽃 찾았어요!”이야기하며 즐겁게 참여했답니다🌼
놀이터에서는 다양한 놀이기구를 타고
기찻길을 건너보고 물총놀이를 하며 친구들과
시원한 시간을 보냈어요~
황토물을 이용해 손에 자유롭게 그림을 그리며
자연 재료의 색과 느낌을 탐색해보았어요~🍀
원두막에서는 친구들과 함께 쉬어가며
이야기를 나누고 다양한 놀잇감을 놀이했어요~
자연 속에서 오감을 활용해 다양한 체험을 하며
즐겁고 특별한 하루를 보내고 왔답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