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동네 사람들이 하는 일에 관심을 가져보았어요~😊
우리 동네에 있는 다양한 직업에 대해 알아본 후,
그중 미용사가 되어보기로 하였답니다~!
미용사도 많은 연습과 시험을 거쳐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풍선 인형 머리카락으로 가위질 연습을 해보았어요~^^
이후 친구들과 역할을 나누어 미용사와 손님이 되어
미용실 놀이를 시작해보았어요~
"어떤 스타일로 해드릴까요?",
"머리를 감겨드릴게요~",
"짧은 머리로 해주세요!", "파마머리 해주세요!" 등
자연스럽게 대화를 주고받으며 놀이를 이어갔답니다ㅎㅎ
머리 손질뿐만 아니라 네일아트 놀이도 함께 해보며
다양한 미용 서비스를 경험해보았어요~^^
직업에 대해 알아보고 직접 역할을 맡아 표현해보는
시간이 되었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