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늘봄반

옥상정원:] 분필로 그린 우리동네🏣

작성자늘봄반 교사|작성시간26.06.11|조회수19 목록 댓글 0

옥상정원에 있는 커다란 칠판에 분필을 이용해
우리동네 지도를 만들어보았어요😊

연필도, 색연필도 아닌 신기한 분필로 쓱쓱 그어보니
알록달록 예쁜 색깔이 나타나 친구들이
더욱 즐겁게 참여했답니다!

각자 원하는 집, 자동차, 사람 등을 자유롭게 그려 넣으며
우리만의 멋진 동네 지도를 완성해보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