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늘봄반

비봉땅 자연체험🌈1

작성자늘봄반 교사|작성시간26.06.18|조회수6 목록 댓글 0

비봉땅 자연체험 견학을 다녀왔어요😊

크래커에 잼, 바나나,블루베리를 올리고
예쁜 꽃을올려 맛있는 카나페를 만들어 먹고, 🫐
김밥과 간식도 친구들과 함께 나누어
먹으며 즐거운 점심시간을 보냈어요🍙

점심시간 후 시원한 물총놀이와 모래놀이를
하며 마음껏 뛰어놀고, 자연 속에서 다양한 경험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친구들과 함께 웃고 뛰어놀며 자연을 가까이에서 느끼고 소중한 추억을 만든 특별한 하루였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