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늘봄반

어서오세요~! 💈늘봄미용실💈1

작성자늘봄반 교사|작성시간26.06.18|조회수13 목록 댓글 0


풍선에 눈, 코, 입을 그려 손님을 만든 후
구르프를 이용해 파마를 해주고 가위를 사용해
손님이 원하는 길이로 머리를 잘라주었어요!
네일샵놀이를하며 서로 역할을 바꾸어
손님이 되어보기도 하고 네일샵 사장님이 되어보았어요
친구가 원하는 네일 스티커를 골라
붙여주고 서로의 손을 예쁘게 꾸며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