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해맑은반 ☼

6-3 단오

작성자해맑은반 김다영 교사|작성시간26.06.19|조회수6 목록 댓글 0

6월은 단오 세시절기가 있는 날입니다.
맛있는 수박화채도 만들어보고
북청사자탈을 만들고 형님들 공연도 보고
시원한 부채도 꾸며보았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