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산 행 사 진 방

제87차재부생초산악회

작성자limjy(鐘雲)구평12회|작성시간26.06.22|조회수1 목록 댓글 0

2026년6월21일 재부생초산악회 정기산행을 경남사천 각산에 회원40여명이 참석하셔서 정상에는 20명정도오르고 그외 회원님은 한바퀴 빙빙 돌고 여기저기 아름다운 경치를 구경하고 즐거운 산행을 잘다녀왔습니다.

유완준회장님 이구상총무부장님 신도범 수석산대장님외 집행부 모두 고생많으셨습니다.

회장님 인사말씀과 김석천고문님 인사말씀 수석산대장님의 오늘의 산행일지를 보고드리고

재부생초향우회 강대호회장님 참석했는데 인사말씀이 없어 서운했지만 모든분 서로돕고 사랑하는 마음으로 잘다녀왔습니다. 그날의 이모저모를 순간포착했어요~ㅎㅎㅎ

오전7시30분에서 양정교차로 유경주차장앞 신도범수석산대장님과 오늘 안전운전 책임지지는 운전기사님입니다~ㅎㅎㅎ

어느듯 또 진영휴게소에서 아침식사준비를함니다. 오늘의 별미 돼지수육에 맛깔나는 김치 또 씨레기국에 맛나게 잘먹었담니다.

씨레기국은 회장님께서 직접준비하셨는데 집에서 부인께서 얼마나 고생하셨겠어요.그것도 매월하니 참으로 수고많으셨습니다.

우리집같으면 벌써 이혼감이다. 유회장님 집사람한테 잘해드리세요.박수박수박수

 

뒤도 보지않고 잘드시고 계십니다~ㅎㅎㅎ

분홍티 여성분은 울회원님의 초대로 처음오셨어요. 참으로 고맙습니다~ㅎㅎㅎ

여기는 수석산대장님과 부회장님들께서 식사함니다~ㅎㅎㅎ

이번에도 재부산악회회원님들을 안전에 책임지는 보디가드 특공무술부대출신들입니다~ㅎㅎㅎ

여기저기 부지런히 음식을 배달함니다. 봉사정신이 참으로 감사드림니다~ㅎㅎㅎ

여기는 재부향우회 최고의 미인들입니다. 먹는것도 너무 이쁘보임니다~ㅋㅋㅋ

와우!! 이구상총무부장님 뭘 큰소리침니까? 가운데 모범운전자 기사님입니다. 오늘 고문님은 혼자오셨네요 김석천님 심각하게 고민하고 계십니다~ㅎㅎㅎ

아침식사하고 출발하면서 총무부장님 안내말씀을함니다~ㅎㅎㅎ

유완준회장님 인사말씀을~ 우짜든가 안전에조심하고 즐거운 산행되길 바란다네요~

특히나 필요한것 있으면 무엇이든 해드린다고해서 오늘 과부하가 좀 걸렸습니다~ㅎㅎㅎ

김석천고문님 인사말씀을~ 즐거운산행되고 모든회원님 안전에 최선을 다하고 좋은시간되길 기원드린담니다~ㅎㅎㅎ

신도범수석산대장께서 오늘 산행일정을 보고드림니다.~ㅎㅎㅎ

드디어 사천 각산 주차장에 도착해서 기념사진을 찍고 출발함니다~ㅎㅎㅎ

단체기념사진 찍기전에 디카로 얼릉 순간포착을~ㅋㅋㅋ

화장실에서 볼일을보고 햇빛이 넘 따가워 준비를 철저히하고 산행준비를함니다~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