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기념사진을 찍기위해 준비를함니다~ㅎㅎㅎ
운전기사님께서 단체기념촬영을 준비하는데 회원님들 말씀 안들어요. 고래고래 고함을치고 찍었는데 또 늦게 오시는분에 계셔서
새로 기념촬영을 하기전에 퍼뜩 몰카를~ㅎㅎㅎ
산행을 출발할때는 모두 잘 올라갑니다~ 중간쯤가면 절반은 낙오자 중간에 도시락이나 까먹고 내려오시는분 많습니다~ㅎㅎㅎ
여기서 정상까지 1.97km 이번에 저도 참 힘들었어요 병원갔다와서 처음이라 이젠 예전같이않아 시끕잔치했담니다~ㅋㅋㅋ
등반하면서 이뿐이 후배님들 순간포착을~ㅎㅎㅎ
여기도 순간포착을 지금은 잘 올라오는데 그래도 끝까지 정상까지 오셨담니다~ㅎㅎㅎ
각산 등반 안내도를 잘 살펴보시면 안갔다와도 자람거리는 됨니다~ㅎㅎㅎ
하나 둘 하나둘 천천히 오르막길을 올라오고있어요~ㅎㅎㅎ
옆에 男子분은 완전 등산맨입니다. 민성식자문님친구분으로 올라가면서 女性회원 힘들면 가방을 통째로 메고올라갑니다.
성함이 박수원님입니다~ㅎㅎㅎ
민성식 강철 이분들은 정상까지 올라오셨지요~박수박수박수
강대호 향우회회장님은 중간에 낙오자 맞는가 모르겠네요~ㅎㅎㅎ
권정숙자문님 신태현자문님은 진짜 낙오자 맞는데 그래서 식사를 같이못하고 중간에 땡땡이 치고 내려오셨담니다~ㅋㅋㅋ
카메라가 많이 흔들리는데 아마도 나도 힘들어서 손이 흔들렸나봐요~ 근데 완전무장하신분 누구신지?ㅎㅎㅎ
어제낮에 비가많이 내리는관계로 해맑은공기 산뜻한 느낌의 오솔길을 걷고있어요~ㅎㅎㅎ
권여사님 올라오다가 뭘 흘리셨나 가방을 이리저리 뒤지고있는데 알고보니 사탕먹을것을 찾네요~ㅎㅎㅎ
사전답사길에 재부생초산악회 깃봉이 보이네요. 수석산대장 산전답사에 또 올라오는 마음 참으로 휼륭함니다~ㅎㅎㅎ
배정식 직전회장님도 정상에 올라오지 못했지요~ㅋㅋㅋ
이분들은 끝까지 멋찐산행을 참 잘했어요~ㅎㅎㅎ
송재준 前산대장님 항상 뒤쳐진회원님을 보호하고 맡은일 책임을다하고 끝까지 정상에 함께 올라왔지요~박수박수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