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까지 얼마 안남았다네요 천천히 쉬어가면서 올라갑니다~ㅎㅎㅎ
여기가 중간종착역 샘물도있고 뒤쳐진분들 여기서 쉬었다 점심드시고 내려가셨담니다~ㅎㅎㅎ
강호길자문 이친구는 오늘따라 저보다 더 잘 올라갔어요~ㅎㅎㅎ 다리가 아직은 쓸만하다네요~ㅋㅋㅋ
이후배님은 뒤에 쳐진 동료들을 조금만 더 올라오라고 전화하네요. 오늘은 정상에 못오셨담니다~ㅎㅎㅎ
지금부터 산행길이 많이 가파름니다. 있는힘을다해서 천천히 올라가고있어요~ㅎㅎㅎ
각산등반 안내도를 잘살펴보세요~ㅎㅎㅎ
항상 산행하면서 산불조심을 꼭 단디해야함니다~ㅎㅎㅎ
지나간 흔적을 먼~훗날 다시금 오게되면 아름다운 추억여행이 될듯함니다~ㅎㅎㅎ
여기서 가파른 언덕길입니다. 계단식도있고 숲길도 있어요~ㅎㅎㅎ
계단(숲길)오르기전에 기념사진을 찍고있는 민남숙후배님과 동료입니다~ㅎㅎㅎ
계단식 오르막입니다~ㅎㅎㅎ
신현호산대장과민남숙후배님 순간포착을~ㅎㅎㅎ
드디어 정상에 도착했어요 삼천포앞바다 전경이 너무나 아름답습니다. 케이블카도 설치되어 나이많은분도 많이 올라오고있네요~ㅎㅎㅎ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