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에서 바라본 아름다운 삼천포앞바다 전경입니다~ㅎㅎㅎ
정상두수석부회장님과 민남숙청년회재무국장님 순간포착을~ㅎㅎㅎ
여기도 몰카를~ㅎㅎㅎ
저기도 몰카를~ㅎㅎㅎ
한폭의 그림같은 해맑은날씨에 바다 전경이 참으로 아름답습니다~ㅎㅎㅎ
정상에서 점심을 먹고 저 밑에 내려가서 이순신산책길을 간담니다~ㅎㅎㅎ
개인사정상 이번에 산행을 못오신분 천천히 전망대 주변에 잘 살펴보세요~ㅎㅎㅎ
정상 각산에서 기념사진을 와우!! 여성회원님들이 대단했어요~파이팅!!!
주변에 돌탑도 기념사진을 몰카로 살짝~ㅎㅎㅎ
신도범산대장 사진찍는모습도 일품이로다~ㅎㅎㅎ
주변에 구경꾼들도 몰래 순간포착을~ 모두우리편입니다~ㅎㅎㅎ
주변에 아름다운 산야도 멋뜨려짐니다~ㅎㅎㅎ
사람의 하트속에 기념사진을 너도나도 모두 한캇트씩 인증샷을~ㅎㅎㅎ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