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산 행 사 진 방

제87차재부생초산악회

작성자limjy(鐘雲)구평12회|작성시간26.06.22|조회수0 목록 댓글 0

정상에서 바라본 아름다운 삼천포앞바다 전경입니다~ㅎㅎㅎ

정상두수석부회장님과 민남숙청년회재무국장님 순간포착을~ㅎㅎㅎ

여기도 몰카를~ㅎㅎㅎ

저기도 몰카를~ㅎㅎㅎ

한폭의 그림같은 해맑은날씨에 바다 전경이 참으로 아름답습니다~ㅎㅎㅎ

정상에서 점심을 먹고 저 밑에 내려가서 이순신산책길을 간담니다~ㅎㅎㅎ

개인사정상 이번에 산행을 못오신분 천천히 전망대 주변에 잘 살펴보세요~ㅎㅎㅎ

정상 각산에서 기념사진을 와우!! 여성회원님들이 대단했어요~파이팅!!!

주변에 돌탑도 기념사진을 몰카로 살짝~ㅎㅎㅎ

신도범산대장 사진찍는모습도 일품이로다~ㅎㅎㅎ

주변에 구경꾼들도 몰래 순간포착을~ 모두우리편입니다~ㅎㅎㅎ

주변에 아름다운 산야도 멋뜨려짐니다~ㅎㅎㅎ

사람의 하트속에 기념사진을 너도나도 모두 한캇트씩 인증샷을~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