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하산함니다. 조금만내려가면 식사할자리가 좋습니다.그리로 내려갑니다~ㅎㅎㅎ
솔솔 시원한바람부는 원두막에서 맛나는 점심을 먹고있어요~ㅎㅎㅎ
강호길님 맛나는 수육을 2만원치나 많이 나누어 먹었담니다. 그외여성회원님 상추 물김치 깻잎 많이들 갖고와서 나누어먹고 특히 배도자후배님은 잡채를 넘많이 해오셨어요. 모두들 감사드림니다~박수박수박수
맛나게 많이들 잘드시고 잇습니다~ㅎㅎㅎ
요기는 특별상을 별도로 항상 안전을위해 고생많은 특공대무술출신들입니다~ㅎㅎㅎ
이분들은 울팀인데 별도로 오손도손 식사를 맛나게함니다~ㅎㅎㅎ
다정하게 오손도손 점심을 맛나게 드십니다~ㅎㅎㅎ
보기좋습니다. 아주좋아 좋아~ㅋㅋㅋ
이 정각에서 점심식사를하고 주변에 청소도 깨끗하게 정리하고 내려왔담니다~ㅎㅎㅎ
자~ 지금부터 하산할준비를함니다. 항상 하산할때 만점조심을 해야함니다~ㅎㅎㅎ
삼삼오오 많은 얘기를 나누면서 천천히 내려갑니다~ㅎㅎㅎ
조심조심 살살 천천히 내려갑니다~ㅎㅎㅎ
조금 휴식을하고 내려갑니다~ㅎㅎㅎ
자~ 또 출발함니다~ㅎㅎㅎ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