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산 행 사 진 방

제87차재부생초산악회

작성자limjy(鐘雲)구평12회|작성시간26.06.22|조회수0 목록 댓글 0

이제 하산함니다. 조금만내려가면 식사할자리가 좋습니다.그리로 내려갑니다~ㅎㅎㅎ

솔솔 시원한바람부는 원두막에서 맛나는 점심을 먹고있어요~ㅎㅎㅎ

강호길님 맛나는 수육을 2만원치나 많이 나누어 먹었담니다. 그외여성회원님 상추 물김치 깻잎 많이들 갖고와서 나누어먹고 특히 배도자후배님은 잡채를 넘많이 해오셨어요. 모두들 감사드림니다~박수박수박수

맛나게 많이들 잘드시고 잇습니다~ㅎㅎㅎ

요기는 특별상을 별도로 항상 안전을위해 고생많은 특공대무술출신들입니다~ㅎㅎㅎ

이분들은 울팀인데 별도로 오손도손 식사를 맛나게함니다~ㅎㅎㅎ

다정하게 오손도손 점심을 맛나게 드십니다~ㅎㅎㅎ

보기좋습니다. 아주좋아 좋아~ㅋㅋㅋ

이 정각에서 점심식사를하고 주변에 청소도 깨끗하게 정리하고 내려왔담니다~ㅎㅎㅎ

자~ 지금부터 하산할준비를함니다. 항상 하산할때 만점조심을 해야함니다~ㅎㅎㅎ

삼삼오오 많은 얘기를 나누면서 천천히 내려갑니다~ㅎㅎㅎ

조심조심 살살 천천히 내려갑니다~ㅎㅎㅎ

조금 휴식을하고 내려갑니다~ㅎㅎㅎ

자~ 또 출발함니다~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