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산 행 사 진 방

제87차재부생초산악회

작성자limjy(鐘雲)구평12회|작성시간26.06.22|조회수0 목록 댓글 0

삼천포항 주변을 여기저기 순간포착했어요~ㅎㅎㅎ

이순신장군 동상입니다. 언제어디서나 이순신장군 동상은 많이 세워져있지요~ㅎㅎㅎ

장엄하고 믿음직스런 휼륭한 영원불변의영웅 이순신장군님 동상앞에서 순간포착을~ㅎㅎㅎ

고목나무가 아주 멋있게 굽어잇네요. 여기는 바다바람이 솔솔불고 여름피서지는 끝내주는곳입니다~ㅎㅎㅎ

민행숙총무님입니다~ㅎㅎㅎ

항상 여성회원님과 같이있는데 오늘따라 혼자 쉼터에 앉아있는 신현호산대장입니다~ㅎㅎㅎ

담배 입에물고 아주 멋찌게 폼을잡고 사진을 찍고있는 김임진자문님입니다~ㅎㅎㅎ

앞바다전경을 바라보며 시원한바람에 편안하게 쉬고있습니다~ㅎㅎㅎ

여기 반대편에 오래된 초가집이 비어있는데 매매라고 적혀있고 주변에 넘 아름답고해서 배정식직전회장님께서 폰을찍어 했는데 전화릉 안받아 입력하고 부산에 도착해서 전화를한다고 했는데 어찌 가격은 흥정을 했는지 궁금함니다. 약150평정도될것 같은데~ㅋㅋㅋ

그자리가 내가봐도 참좋은데 강호길님께서는 자동차가 안들어간다는데 항상 방법이있고 만약에 거기에 별장을해도 좋을듯함니다~ㅎㅎㅎ

이제 곧 출발을 함니다.부산으로 고고씽씽~ㅎㅎㅎ

각산에 올라가는 케이블카모습을~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