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모처럼 뻐스안에 계시는모습을 손간포착했어요. 여기는 맨뒤좌석에 저와함께 탐승을한 모습입니다~ㅎㅎㅎ
총무부장님의 미남모습입니다~ㅎㅎㅎ
에고 여기는 주무시나 그냥 몰카를~ㅎㅎㅎ
배정식직전회장님 듬직한모습입니다~ㅎㅎㅎ
여기도 미남인 김덕우부회장님입니다~ㅎㅎㅎ
에고 귀여봐라 이쁜 후배님모습입니다~ㅎㅎㅎ
생초그룹회장같은 민성식자문님과 산맥가이버 박수원님입니다~ㅎㅎㅎ
항상 웃음이 넘치는 민방식자문님과 송재준자문님입니다~ㅎㅎㅎ
외지에서 오신 아름다운분입니다~
좋아요. 김석천고문ㄴ미과 이쁜여성회원님입니다~
좋아요! 하이~ 아름답습니다~ㅎㅎㅎ
재부생초향우회 강대호님과 여성회원입니다~동기생이라 항상 부부같아요~ㅋㅋㅋ
네! 손들어주셔서 감사함니다. 정말 산행에 꼭 참여하시고 매우 고우십니다~ㅎㅎㅎ
재부생초산악회 보안요원입니다. 눈이오나 비가오나 비탈이있어도 위험한지역에도 늘 안전을위해 최선을다하는 맥가이버입니다~ㅎㅎㅎ
오늘은 아주 점잖게 노래를 안하니까 폰으로 열심히 고스톱을치고있어요~ㅎㅎㅎ
하이야~ 방가워요. 신태현자문님과 늘 보살펴주시는 멋쨍이 권정숙자문님입니다~박수박수박수
재부산악회 전속가수 장병석자문님과 곰내 나하고 같이 어린시절을 보낸 정상두자문님입니다~ㅎㅎㅎ
제가 나주임씨 촌수를 따져보니 임옥순자문님 아버님이 채자돌림이고 오빠가섭자돌림이라 나한테는 알고보니 증조할아바지ㅋㅋㅋ
옥순아버님이 채자돌림이라 울 손자 임채민이거든요~4촌간 임한섭이도 오부초출신에 생중17회동기생입니다.
근데 이번에 보니 실수를 많이햇어요. 酒은 본인이 알아서 적당히 자꾸만 옆에서 권해도 사양하시고 늘 건강했으면 좋겠네요~ㅎㅎㅎ
맨뒤좌석에 울향우님이 아니고 어떤분이 초대해서 오셨는데 눈살찌푸린행동에 큰 실망은 안하셨는지 궁금함니다~ㅎㅎㅎ
김석천고문님과 신철호자문님 신자문님은 오랜만에 오셨고 저하고도 자주붭지못했는데 인상이 별로 안좋아요.
강호길자문님과 동기생인줄 알고있고 또 내가 한해선배인데도 말을 함부로해서 대꾸를하면 다른분들이 피해가 될듯해서 그냥 조용히 있는데도 이상하게 말씀이 넘 지나친일이 많았어요.암튼 다른 후배님들과도 소통이 불편함을 느꼈는데 앞으론 잘하시겠죠~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