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옥순후배님 덩실덩실 춤을추는데 뒷좌석 외부에서오신분 빵긋하고 웃고있네요~ㅋㅋㅋ
1시간정도 디스코타임 조용히 이리저리 흔들고 위로아래로 돌리고 돌리고 막춤을 모두 신나게 흔들었어요~ㅎㅎㅎ
결국엔 맨뒤좌석에 외부에서 오신분 신바람나서 나오셔서 이리저리 흔들고 소리높이 질러질러~ㅎㅎㅎ
강대호 향우회장님도 참다못해 밖에나와 신나게 흔들었어요~ㅎㅎㅎ
잠시 진주남강휴게소에서 쉬었다갑니다. 아직도 국가를위해 세금을 가잔많이 내시는 김임진자문님 민성식자문님입니다~ㅎㅎㅎ
마지막휴게소가 아니고 진영휴게소에서 또 마지막으로 쉬었다왔어요~ㅎㅎㅎ
부산에 도착후 집으로가면서 부산시청앞에서 6.3지방선거 재선거하라고 많은 인파가 데모를 하고있네요~ㅎㅎㅎ
나도 현장에가서 여쭤보니 매일밤에 시청앞 선거관리위원회앞에서 집회를 한다네요.
잘하는건지 못하는건지 오직 정치는 각자 개인의판단에 생각하고 그동안 부정투표 얘기가 계속나오는걸보면 이번기회에
확실하게 개정을해서 두번다시 부정선거말이 나오지않도록 해야겠지요~ㅎㅎㅎ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