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기르진수도원에서 이모저모 순간포착을 했어요~ㅎㅎㅎ
앞에 키가큰 신부님하고 폰사진으로 인증샷을 했담니다. 영원한 추억의 한페이지를 장식했담니다~ㅎㅎㅎ
아주오래된 고목나무에 모두 인증샷을 했는데 저는 안했어요~ㅎㅎㅎ
수도원안에 여기저기 많이 살펴보고 나왔어요~ㅎㅎㅎ
하기르진 수도원의 모습 그대로입니다~ㅎㅎㅎ
다음검색
하기르진수도원에서 이모저모 순간포착을 했어요~ㅎㅎㅎ
앞에 키가큰 신부님하고 폰사진으로 인증샷을 했담니다. 영원한 추억의 한페이지를 장식했담니다~ㅎㅎㅎ
아주오래된 고목나무에 모두 인증샷을 했는데 저는 안했어요~ㅎㅎㅎ
수도원안에 여기저기 많이 살펴보고 나왔어요~ㅎㅎㅎ
하기르진 수도원의 모습 그대로입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