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서스3國여행기

작성자종운|작성시간26.06.15|조회수1 목록 댓글 0

멀티 그랜드 파레온호텔에 도착했어요~ㅎㅎㅎ

이호텔에서 두번을 잤는데 지금까지 호텔중 최고급호텔이었어요. 최근에 시공은 안되고 호텔내부 외부가 왕궁 대궐같은 느낌으로 잠을 청했습니다.내부시설이 완전 특수제품으로 오래된 건물이라 다만 화장실 비대가 되어있으면 진짜 휼륭한 호텔에 많은 추억을 안고갑니다~ㅎ

여기서도 아침5시에 일어나 여기저기 둘려보고 사진추억을 순간포착했담니다~ㅎㅎㅎ

이 호텔의 특징은 호텔에 들어올때 차단기 큰 철문이 있어요.

이 넒은 호텔에 들어오면 외각으론 절대 나갈수없는 검문검색이 철저하게 되어있네요~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