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이면 장미꽃 피는계절이다. 장미공원들이 화려한 달이다.
시청쪽 강변에 있는 장미원을 찿아 돌아보았다.
유투브 동영상;
https://youtu.be/v2VMv0Tb2j0?si=_qvcR1eUnag9xd97
올해 우리가 방문한 날은 예전의 장미꽃 풍성함에 못미치는거 같다.
다음검색
5월이면 장미꽃 피는계절이다. 장미공원들이 화려한 달이다.
시청쪽 강변에 있는 장미원을 찿아 돌아보았다.
유투브 동영상;
https://youtu.be/v2VMv0Tb2j0?si=_qvcR1eUnag9xd97
올해 우리가 방문한 날은 예전의 장미꽃 풍성함에 못미치는거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