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515 세종시 숲바람 장미원

작성자생원|작성시간26.06.20|조회수3 목록 댓글 0

5월이면 장미꽃 피는계절이다. 장미공원들이 화려한 달이다. 

시청쪽 강변에 있는 장미원을 찿아 돌아보았다. 

 

유투브 동영상;

https://youtu.be/v2VMv0Tb2j0?si=_qvcR1eUnag9xd97

 

올해 우리가 방문한 날은 예전의 장미꽃 풍성함에 못미치는거 같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