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고운반

빌리보 너 좀 마음에 들어~^^

작성자* 미소반선생님 *|작성시간26.06.22|조회수10 목록 댓글 0

태권 선생님과 만난 고운반
내가 좋아하는 색의 빌리보를 선택하고
빌리보로 놀이 했어요~
머리에 올려 모자로 써 보고
빌리보 속으로 들어가 빙글빙글 타 보기도 하고
두발로 서서 균형도 잡아 본 고운반 ㅋ
영상은 찍지 못했지만
빌리보 주변을 같이 빙글 빙글 돌다가
체육 선생님 소리를 듣고 앉아 보며
하하 호호 웃음꽃이 떠나지 않았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