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미소반

선호야~ 생일 축하해

작성자* 미소반선생님 *|작성시간26.06.21|조회수19 목록 댓글 0

우리 미소반의 미소 천사 선호의 행복한 생일!
항상 밝은 웃음으로
주변을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선호가
가장 기쁜 날을 보냈으면 좋겠네요
​선호야,
지금처럼 건강하고 씩씩하게 자라렴!
선생님이 많이 많이 축하해 사랑해! ❤️
​우리 선호의 특별한 하루를 함께 축하해 주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