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샘물반 이야기♥

⭐️샘물⭐️동글동글 맛 좋은 감자 캐기🥔

작성자샘물반 김다솔 교사|작성시간26.06.20|조회수29 목록 댓글 0

이번주 샘물반 친구들은 봄에 직접 심었던
씨감자를 수확하기 위해 텃밭으로 향했습니다~! 🥔🌱

먼저 감자순을 직접 만져보고 관찰하며
잎의 모양과 촉감을 탐색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어요~!
작은 씨감자가 무럭무럭 자라 커다란 감자가 된
모습을 보며 아이들은 무척 신기해했답니다

그리고 흙을 조심조심 파며 감자를 캐 보고,
숨어 있는 감자를 발견할 때마다
즐거운 웃음이 끊이지 않았어요☺️
또한 급식 시간에 감자조림, 감자밥 등 다양한 감자 요리를 맛보며 감자가 우리 식탁 오기까지의
과정도 알아보았습니다.

직접 심고, 키우고, 관찰하고, 수확해 본 감자라
더욱 뜻깊고 즐거운 시간이 되었답니다💓

수확한 감자로 맛있는 요리를 만들어 드신 후,
멋진 감자 요리를 자랑해 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