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샘물반 이야기♥

⭐️샘물⭐️대~한민국!👏 월드컵 응원해요🇰🇷

작성자샘물반 김다솔 교사|작성시간26.06.20|조회수32 목록 댓글 0

샘물반 친구들은 이번 주 다가오는
월드컵 경기를 기대하며
대한민국을 응원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먼저 태극기와 대한민국 스티커로 멋진 붉은악마
응원모자를 만들어 보고,
힘찬 응원을 위한 응원막대도 꾸며 보았어요~!
“대한민국 파이팅!”, “꼭 이겨라!“를 외치며
응원 준비를 하며 경기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도 가졌답니당~~!

금요일에는 새싹유치원 친구들이
모두 빨간색 응원복을 맞춰 입고 강당에 모여
멕시코전을 함께 응원하였습니다!❤️
선수들이 힘을 낼 수 있도록 응원가를 부르고
목청껏 응원하며 한마음이 되어 응원전을 펼쳤어요

친구들과 함께 대한민국을 응원하며
협동심과 애국심을 느껴 보고,
모두의 열정으로 더욱 뜨겁고 즐거운 시간이 되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