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슬반끼리 이야기

서아의 주말 이야기

작성자이슬반 박서아|작성시간26.06.21|조회수17 목록 댓글 0

서아는 발레학원에 갔다 빕스에 가서 밥을 먹었는데 홍게가 맛있다고 잘먹었어요 배가 불러 노래방에 가서 신나게 동요를 부르고 아울렛에 갔다왔어요
다음날엔 공룡월드 키즈카페에 갔는데 공룡쇼 마술쇼 풍선공연도 보고 신나게 놀다왔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