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아는 발레학원에 갔다 빕스에 가서 밥을 먹었는데 홍게가 맛있다고 잘먹었어요 배가 불러 노래방에 가서 신나게 동요를 부르고 아울렛에 갔다왔어요
다음날엔 공룡월드 키즈카페에 갔는데 공룡쇼 마술쇼 풍선공연도 보고 신나게 놀다왔어요 ♡
다음검색
서아는 발레학원에 갔다 빕스에 가서 밥을 먹었는데 홍게가 맛있다고 잘먹었어요 배가 불러 노래방에 가서 신나게 동요를 부르고 아울렛에 갔다왔어요
다음날엔 공룡월드 키즈카페에 갔는데 공룡쇼 마술쇼 풍선공연도 보고 신나게 놀다왔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