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슬반끼리 이야기

영민이의 주말이야기:)

작성자이슬반김영민|작성시간26.06.21|조회수16 목록 댓글 0

영민이는 호기심 딱지 뮤지컬을 보았어요😄
호빵이 호떡이와 피사총사도 만나고 우리 몸에 대해 알아보며 신나게 노래도 부르고 춤도추고 박수도 치며 재밌게 보았어요😆
과학관도 가서 신기한 과학 원리도 배우고 체험도 하며 즐거운 주말을 보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