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영이의 주말이야기 작성자샘물반 김나영|작성시간26.06.14|조회수2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주말에 강화도에 다녀왔어여🏝️시장구경도 하고 산, 바다에도 가고예쁜 카페에서 언니와 비눗방울 놀이도 했어요날씨도 너무 좋아서 행복 가득한 주말을 보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