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샘물반끼리 이야기

강이의 주말이야기

작성자샘물반 최강|작성시간26.06.22|조회수12 목록 댓글 0

토요일에는 엄마랑 토이스토리5 영화를 보고왔어요~!
강이가 요즘 제일 좋아하는데 넘버블록스1과 2도 만났어요!

일요일에는 삼촌이랑 외숙모랑 키즈카페 가서 신나게 놀고
나비공원도 가서 나비랑 곤충도 보고왔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