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샘물반끼리 이야기

찬유의 주말이야기^^

작성자샘물반-박찬유|작성시간26.06.22|조회수14 목록 댓글 0

찬유는 강원도에 있는 민둥산을 다녀왔어요^^

토요일 강원도에 비가 많이 왔다고해서 걱정 많았는데

다행히 날씨가 좋았어요. 으쌰으쌰 아빠 엄마 누나랑 같이 

산에 올라갔는데요 찬유랑 누나가 빨라서 엄마가 같이 가자고 얘기해서 누나랑 엄마아빠 힘내라 응원도 해주었어요^^ 드디어 정상 도착했어요! 시원한 바람이 불었어요~ 

엄마 아빠가 칭찬을 많이 해줘서 기뻤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