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샘물반끼리 이야기

나영이의 주말이야기

작성자샘물반 김나영|작성시간26.06.22|조회수20 목록 댓글 0

나영이는 주말에 가족들과

일산 아쿠아플라넷에 다녀왔어요🐠🐟

예쁜 물고기들도 많이 보고, 사촌동생과 놀이터에서 놀고

닥터피시 수조에 손도 넣어보고 무시무시한 파충류도 만져보았습니다😁

너무 신나고 재밌는 주말이였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