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샘물반끼리 이야기

도현이의 주말이야기

작성자샘물반 김도현|작성시간26.06.23|조회수23 목록 댓글 0

도현이는 주말에 부산에 계시는 할머니댁에 다녀왔습니다. 수산시장에 가서 물고기들도 보고 

밤 기차를 타느라 자면서 갔네요 할머니댁에 도착할때까지 이어서 잤답니다😅

 

다음날 다대포항 근처 교육청키즈카페에 갔어요

입속으로 들어가서 몸 속 기관들을 지나가는 체험을 했어요

입 속으로 들어가서 목젖에 매달려 달랑달랑~~

식도를 지나가요~~

위에 도착해서 음식들을 먹어보아요~~

도현이는 감자가 되어 융털에 흡수되었답니다ㅋㅋ

다이소에 가서 장난감도 사고요

유모차를 타고 바다보이는 카페로 갑니다

바다가 보이는 카페에서 딸기주스를 마셔요

회센터에서 가서 광어도 사고 물고기 구경을 했어요

2박 3일 일정을 끝내고 부산역에서 찰칵

예븐 도넛 모형과 사진을 찍고 간식을 먹어요

기차를 타고 다시 인천으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