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원이는 지난 한주~주말동안 제주도에 다녀 왔습니다.
이번 여행은 완도항에서 배를타고 제주도에 가보았어요😁
비행기보다 시간은 오래 걸리지만 배안에서 자유롭게
돌아다니며 가족들과 대화하고 게임도하고 밥도먹고 바다 구경도 하며 제주도에 갈 수 있었습니다 ^^
(배를 타고 가면 자차를 가지고 여행 할 수 있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다른 새싹 가족들에게도 추천 드립니다,,,☺️)
제주도에서 주원이 수영하고, 숲을 걷고, 아쿠아리움에
방문하여 해양생물, 공연을 구경하며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