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잎반끼리 이야기

하준이의 주말 이야기

작성자꽃잎반 송하준|작성시간26.06.21|조회수26 목록 댓글 0

하준이는 주말에 토이 스토리 5 도 보고 왔어요.

보다가 장난감이 버려진다는 게. 너무 슬퍼서 30분만 보고 집으로 왔어요.

그래도 아빠랑 너무너무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키즈카페도 가서 열심히 요리도 해보았습니다.

동생들도 많아서 함께 즐거운 요리를 해보았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