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잎반끼리 이야기

라온이의 주말이야기❤️

작성자꽃잎반 표라온|작성시간26.06.21|조회수23 목록 댓글 0

라온이는 토요일에 생일이였어요. 미미집에서 생일파티를 하고 사뿐핑이 있는 원더박스에 다녀왔어요. 돌고래머리띠도 하고 얼굴에 돌고래도 그렸어요🐬
선물로 인어공주 수영복, 모아나 수영복, 디즈니 공주화장품을 받아서 신난 라온이에요.
라온아 태어나줘서 고마워❤️🩷
(라온이는 케이크를 2번 먹었어요. 건우야 초코케이크 너무 맛있었어 고마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