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잎반끼리 이야기

준수의 주말이야기

작성자잎새반 김준휘&꽃잎반 김준수|작성시간26.06.22|조회수23 목록 댓글 0

요즘 축구가 재밌는 준수에요
토요일 저녁엔 외할머니와 외출하고 돌아와
밤늦게까지 아빠와 형과 축구했어요
일요일에도 성당 다녀와서 누나 동생들과 공원에서 해질때까지 축구하고 놀다왔어요
맛있는 초밥을 저녁으로 먹고왔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