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풀잎반끼리 이야기

지은우의 주말이야기

작성자풀잎반 지은우|작성시간26.06.21|조회수26 목록 댓글 0

은우는 비가오는 토요일에 병원에 갔다가 엄마랑 도서관에서 책도읽고 카페에서 핑구케이크를 먹었습니다. 일요일에는 날씨가 너무 좋아서 친구들과 물총놀이를하고 놀이터에서 신나게 놀았습니다.
은우가 텃밭에서 캐온 감자를 여러가지 요리를해서 먹었는데 직접 길러먹어서 그런지 더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감자볶음밥, 감자채볶음, 감자전을 먹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