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풀잎반끼리 이야기

건우의 주말이야기

작성자풀잎반 고건우|작성시간26.06.21|조회수22 목록 댓글 0

물놀이 좋아하는 건우는 수영장다녀왔어요. 작년보다 더 물을 즐기고 혼자 둥둥뜨고 잠수하고 물개처럼 물을 즐기는 모습이 대견했습니다.
집에 오기 아쉬워하는 건우를 위해 올해는 물놀이를 정말 많이 다닐예정이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