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풀잎반끼리 이야기

하윤이의 주말이야기

작성자풀잎반 문하윤|작성시간26.06.21|조회수18 목록 댓글 0

주말동안 하윤이는 가족들과 여행을 다녀왔어요

사촌 언니 ,오빠들도  같이 가서 더 즐거웠어요

재래시장도 가고 맛있는것도 먹었어요.

루지를 타러 갔는데 생각보다 너무 재밌어하는 하윤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