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풀잎반끼리 이야기

은호의 주말이야기

작성자풀잎반 장은호|작성시간26.06.21|조회수13 목록 댓글 0

은호네는 동생네 어린이집에서 하는 행사에 참여해서 즐거웅 시간을 보냈습니다. 인천을 소개하는 주제로 월미도, 을왕리, 차이나타운, 센트럴파크 등등 체험을 해봤습니다. 맛있는것도 많이 먹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