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풀잎반끼리 이야기

우찬이의 주말이야기

작성자풀잎반김우찬|작성시간26.06.22|조회수23 목록 댓글 0

토요일, 친구들이랑 키즈카페에서 신나게 놀았어요!

너무 재밌었는지 처음으로 아침10시 넘어서까지 잔 우찬이랍니다ㅎㅎ 일요일엔 느지막히 일어나 놀이터도 가고 집에사 놀며 휴식을 취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