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찬이의 주말이야기 작성자풀잎반김우찬|작성시간26.06.22|조회수2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토요일, 친구들이랑 키즈카페에서 신나게 놀았어요!너무 재밌었는지 처음으로 아침10시 넘어서까지 잔 우찬이랍니다ㅎㅎ 일요일엔 느지막히 일어나 놀이터도 가고 집에사 놀며 휴식을 취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