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잎새반끼리 이야기

나연이 주말지낸이야기

작성자잎새반박나연|작성시간26.06.22|조회수4 목록 댓글 0

나연이는 토요일에 할아버지 생신이여서
오랜만에 친척들이모여 다같이 생일 축하를 해주었어요
사촌언니오빠들을 만나 재밌게 놀았고,
일요일에는 아침목욕하고 아이크스림먹고 도서관에서
책읽으며 주말을 마무리하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